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획연재

감성과 맛을 함께 느끼는 공간, 김천 율곡동 감성주점 ‘지금 보고싶다

김천시민일보 기자 입력 2025.05.03 22:06 수정 2025.05.06 12:58

김천시 율곡동에 위치한 감성주점 ‘지금 보고싶다’가 지역민들에게 새로운 맛과 감성을 선사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정갈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메뉴와 잔잔한 음악이 어우러진 이곳은, 단순한 술집을 넘어 하루의 피로를 잊게 해주는 ‘쉼터’로 주목받고 있다.

'지금 보고싶다’는 감성주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부드러운 조명, 그리고 귀를 편안하게 해주는 배경 음악이 인상적이다. 특히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친구, 연인, 동료와 함께 조용히 술 한잔 기울일 수 있는 최적의 공간으로 알려져 있다..

 

메뉴 또한 단연 돋보인다. 

 

감바스, 골뱅이무침, 불닭발, 타코와사비, 새우튀김 등 술안주로 제격인 인기 메뉴들을 비롯해 감자튀김, 치즈계란말이, 참치마요덮밥 등 든든한 식사 메뉴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다. 또한 칵테일, 하이볼, 소주, 맥주 등 다양한 주류와 어울리는 안주 구성이 완성도를 더한다.

 

최근 ‘지금 보고싶다’를 찾은 한 방문객은 “음식이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자주 찾고 싶은 곳이다. 특히 잔잔한 음악 덕분에 술이 더욱 부드럽게 넘어간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감성주점 ‘지금 보고싶다’는 특별한 날의 추억을 만들기에도, 평범한 일상의 힐링 장소로도 손색없는 공간이다. 김천 율곡동에서 색다른 밤을 즐기고 싶다면, ‘보고싶다’를 꼭 들러보길 추천한다.

 

위치: 경상북도 김천시 율곡동

* 김천시민일보는 지역의 소상공인들을 위한 사업체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이순식 010-2900-1113).



저작권자 김천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