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민일보와 김천시민방 밴드는 지역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소상공인 무료 홍보 프로그램’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 사업은 김천 지역 내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김천 관내에 사업자를 둔 업체에 한해 모든 홍보가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신청 후 선착순으로 업체별 홍보를 진행하며, 홍보 내용은 김천시민일보 기사와 참여자치 김천시민방 밴드 게시판을 통해 시민들에게 널리 알릴 예정이다. 이를 통해 업체의 제품 및 서비스, 위치, 운영 철학 등 다양한 정보를 시민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 사업을 기획한 김천시민방 공동리더 최군식 씨와 김천시민일보 이순식 대표는 “지역 경제의 뿌리는 소상공인입니다. 김천시민일보는 지역 언론의 사명감을 가지고 소상공인과 함께 호흡하며 성장하는 구조를 만들고자 이번 무료 홍보 프로그램을 기획했습니다. 많은 소상공인들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라고 전했다.
현재까지 다수의 업체가 신청을 완료했으며, 매주 순차적으로 홍보 콘텐츠가 제작 및 게재되고 있다.
신청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참여자치 김천시민방(네이버 밴드)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별도의 비용 없이 홍보 콘텐츠 제작부터 온라인 게시까지 전 과정을 지원받게 된다.
이번 사업은 김천시민일보가 지역공동체와의 협력 속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언론’, ‘상생하는 경제 생태계’를 실현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신청방법 및 문의]
신청 및 문의: 김천시민방 밴드(담당:최군식) 또는 김천시민일보 이순식 대표(010-2900-11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