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민일보 창간 축사
김천시민일보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김천과 지역사회의 뉴스를 신속하게 알리고 알찬 정보로 언론의 새
김천시민일보 창간 축하드립니다
지평을 열어온 이순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김천시민일보가 독자들의 알권리를 충족시키며, 건전한 비판과 대안제시로 지역사회의 변화를 앞장서 이끌어 가리라 확신합니다. 앞으로도 지역의 변화와 미래를 선도하는 매체가 되어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의 해로 역사에 기록될 것입니다. 올해 초 시작된 코로나는 세계적인 대유행과 장기화로 일상의 변화는 물론 경제적으로 큰 피해를 입히고 있습니다. 최근 미국에서 백신 개발 소식이 들려오고 있지만 종식까지는 참고 인내 해야만 합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이후에 펼쳐질 미래에 대해서도 선제적으로 준비해 합니다.
경상북도는 지난봄 코로나 위기를 극복했던 경험과 노하우가 있습니다. 지금 코로나가 재유행의 기로에 서 있는 만큼 적극적으로 대응해 가겠습니다. 또한 통합신공항 건설, 경북형 뉴딜사업, 농업‧관광 등으로 미래를 준비해가면서 대구‧경북 행정통합 추진에도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온 성공자산을 잘 활용해서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만들겠습니다.
무엇보다 경상북도가 나아가고 추진해 가는 일들은지역주민의 동의와 참여, 사회 각 부문의 적극적인 성원이 있을 때 가능합니다. 지역주체 간 막힘없는 소통이 이뤄지고 시도민의 에너지를 하나로 결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사회의 여론을 형성하고 미래를 밝히는 역할은 언론이 담당해야 합니다.
김천시민일보가 그 중심에 서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거듭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지역민과 애환을 함께 나누며 지역발전과 사회통합의 플랫폼 역할을 다하여 더욱 성장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12. 3
경상북도지사 이철우
Fast shipping. swiss top jacob &co. first copy watches are cheap and quality.
The hot website offers Swiss movements replica watches aaa grade online at affordable prices for men and wom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