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민일보 창간 축사
< 정도(正道)의 길로 지역 발전의 주춧돌 역할을 기원합니다. >
지방자치 정착을 위해 지역 사회 곳곳을 살피고, 지역 여론의 공론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소통의 창구를 개설한 「김천시민일보」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방분권이 강화되고 지역민의 의식 수준이 강화됨에 따라 지역 현안에 대한 문제점들을 주민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합리적인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다양한 소통창구가 필요한 때 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시점에 ‘정론직필’의 기치를 걸고 창간한 「김천시민일보」가 공정한 보도와 건전한 비판에 기반해서 독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의 주춧돌 역할을 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멀리보고 달리면 길을 잃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창간의 뜻을 깊이 새겨, 길을 잃지 않고 정도(正道)의 길을 감으로써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더욱 성장하는 언론사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김천시민일보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 12. 16.
경상북도의회 독도수호특별위원장 박 판 수
Among all the online shops of Swiss replica watches, this uk sale replica watches store is the one with the best quality and cheapest price.
luxury replica rolex for uk watches are in stock. You can possess best knockoff Rolex watches with less mo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