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홈 개막전 전광판에 송출할 영상 캠페인 공모를 진행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4월 4일(일) 오후 4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5R FC안양과 홈 개막전을 치른다. 홈 개막전에서 송출할 전광판 영상 이벤트를 위해 팬들의 영상을 공모 받는다.
응모 분야는 두 가지다. 첫 번째는 코로나 극복 응원 영상 혹은 사진이다. 김천상무FC를 사랑하는 전 국민 누구나 오는 26일(금)까지 김천상무 공식 홈페이지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신청 게시판에 ‘코로나 극복 및 의료진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15초 내, 200MB 이하) 혹은 사진’ 게시글을 작성하면 된다. 응모 영상은 경기 시작 전, 응모 사진은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응모자 중 2명을 선정해 선수(랜덤) 친필 싸인 MD를 제공한다.
공모전 예시 |
두 번째는 김천상무 응원 영상 혹은 사진이다. 오는 26일(금)까지 김천상무 공식 홈페이지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신청 게시판에 ‘김천상무 혹은 선수 응원 영상(15초 내, 200MB 이하) 혹은 사진’ 게시글을 작성하면 된다.
응모 영상은 경기 시작 전, 응모 사진은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응모자 중 2명을 선정해 해당 선수 친필 싸인 MD를 제공한다.
관련 문의는 김천상무프로축구단 마케팅팀(070-4105-1138)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