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김천이슈보도

김천대학교, 발전기금 기부 행렬 잇따라.

김천시민일보 기자 입력 2024.07.28 17:59 수정 2024.07.28 18:20

-김천대학교 발전을 위한 기부금 행렬 잇따라.
-Pro. International ed의 켈빈 차이 대표, 7억 기부 김천대학교의 미래 성장을 위한 과감한 투자의 일환
-슈올즈의 이청근 회장, 사회적 책임 활동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기금 기부 약속.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2024726일 정오, 본관 6층 대학극장에서 홍콩에 기반을 둔 회사인 주식회사 Pro. International Limited의 켈빈 차이 대표가 대학 발전을 위한 7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를 개최하였으며 이 자리에서 켈빈 차이 대표는 학교법인 김천대학교 이사장인 박옥수 목사의 대학 경영 철학에 깊은 감명을 받아 기부를 결심하였으며, “고민 없이 쾌척하였다.”라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천대학교 윤옥현 총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교육 혁신과 연구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는 포부를 나타내며, “켈빈 차이 대표의 generous support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기부가 학교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국내 기능성 신발 대표 브랜드인 ㈜슈올즈의 이청근 회장도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의 미래 성장을 위해 5억 원을 기부하였다.

 

슈올즈 이청근 회장은 “평소 존경하는 박옥수 목사님께서 학교법인 김천대학교의 이사장님으로 취임하시고 김천대학의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듣고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목사님에 대한 믿음과 대학 운영 철학에 도움을 드리고자 기부금 전달을 결심하게 되었으며, 그 교육철학 아래에서 김천대학교가 긍정적인 변화와 발전을 이루기를 기대하며, 이번 기부가 학교의 미래를 밝게 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학교법인 김천대학교 박옥수 이사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김천대학교의 교육 및 연구 환경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청근 회장의 통 큰 기부에 우리 법인도 대학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이 기부금은 김천대학교의 발전과 함께 지역사회 및 국제적 영향력을 확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Pro. International Limited의 켈빈 차이 대표와 슈올즈의 이청근 회장은 사회적 책임 활동의 일환으로, 김천대학교가 국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임을 강조하였으며, 이번 기부는 김천대학교가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